Airbridge 에어브릿지 모바일 앱 마케팅

Airbridge(에어브릿지)는 모바일 앱 마케팅 솔루션입니다. 이 솔루션은 모바일 앱 사용자 획득, 분석, 유지보수를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Airbridge는 사용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구현할 수 있는 기능들을 제공하여 모바일 앱의 성장을 돕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.

Airbridge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1. 손쉬운 연동 Airbridge는 개발자들이 앱 내부에 Airbridge SDK를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. 따라서 개발자들은 매우 짧은 시간 내에 Airbridg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2. 다양한 채널 연동 Airbridge는 Google, Facebook, 네이버, 카카오 등 다양한 광고 채널과의 연동이 가능합니다. 이를 통해 모바일 앱의 유입 경로를 다양화하고,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적절한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3. 다양한 분석 기능 Airbridge는 앱 사용자의 행동을 분석하여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의 앱 사용 패턴, 이탈 원인, 컨버전율 등을 분석하여 사용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
  4. 유지보수 지원 Airbridge는 앱의 오류 발생 시 로그를 수집하여 개발자들이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또한, 앱 버전 관리, AB 테스트 등 다양한 유지보수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5. 적극적인 지원 Airbridge는 개발자들이 문의할 수 있는 Q&A, 채팅, 이메일 등 다양한 지원 채널을 제공합니다. 또한, Airbridge는 개발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들을 제공하여 사용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

Airbridge는 사용자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모바일 앱의 성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습니다.

https://www.airbridge.io/ko

Author: G해커

답글 남기기